Facts About 바이낸스 가입 Revealed

Wiki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바이낸스는 선물거래, 마진거래, 현물거래 등 다양한 거래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도 각각 다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이때 증명사진도 가능하나 안경이나 모자를 착용하는 건 안되며 선명하게 밝은 조명 아래에서 본인 사진을 올려주신 후 계속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신분증이나 여권에 나온 얼굴과 방금 올린 셀카 또는 증명사진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인증시작을 누르면 심사가 진행되고 메일로 심사결과가 통보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아래는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코드입니다. 해당 링크로 바이낸스 가입할 때 평생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혜택이 없으니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바이낸스의 단점은 워낙 많은 코인을 다루다 보니, 한국 가상화폐 거래소에 익숙한 분들은 바이낸스 거래사용법을 익히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다음단계는 본인의 셀카를 올려야합니다. 증명사진도 됩니다. 모자나 안경 착용은 안되고 밝은 조명에 선명한 본인 사진을 업로드하고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따라서 빗썸, 코인원, 업비트 등 국내 거래소에 원화로 입금한 후 코인을 매수하여 바이낸스로 전송하는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움짤을 보시고 마우스로 같은 방법으로 따라하게되면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그냥 한국어 번역 없이 영어 창에서 입력을 해보니 뚜둥 바로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후 계정 보안에 관한 간단한 퀴즈가 나옵니다. 계정 보안에 필수적인 상식이니 한번쯤 풀어보는 게 좋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과 KYC 인증 설정 가이드 (수수료 할인)

안녕하세요. 코인고수입니다.

최근 FTX 파산 사태로 인해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 그리고 보안 설정 방법 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이낸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5년 동안 암호화폐 거래소 중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2017년에 설립되었지만, 그 보다 더 먼저 설립된 거래소들을 제치고 1위가 된 이유는
엄청나게 낮은 거래 수수료가 제일 큰 이유이고 깔끔한 거래 인터페이스 및 속도 등 많은 이유가 있는 장점이 엄청나게 많은 거래소입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바로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아래 목차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바이낸스에 가입하시기 전에 수수료 할인을 짚고 가입하셔야 하는데,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은 인플루언서 마다 0% 부터 시작해서 20%까지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코인고수는 최고의 수수료 할인률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가입 방법을 보시고 배너나 버튼 클릭으로 가입 페이지에 이동하시면
코인고수의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 방법
바이낸스 가입 후 KYC 화면 인증 방법
위 내용대로 성공적으로 바이낸스 가입을 마치시면 위와 같이 KYC 인증 창이 뜨게 됩니다.

웹캠이 있으시면 PC로 인증을 하시면 되시고, 없으시다면 바이낸스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아래 방법을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국내 거래소의 트래블룰 도입으로 인해 바이낸스와 입출금을 하시려면 바이낸스에서의 KYC 인증을 필수적으로 마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KYC 인증을 마치셔야 바이낸스 런치패드 같은 이벤트들도 참여하실 바이낸스 가입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보안 설정 중 가장 중요한 구글 OTP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제 구글 이메일이나 휴대폰 없이는 다른 사용자가 로그인 할 수 없기 때문에 든든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사용법과 보안 설정 방법 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비트겟, MEXC, 후오비 글로벌, 바이비트, 그리고 바이낸스까지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최고의 인지도와 거래 체결 속도, 그리고 낮은 수수료까지 최근 많은 사태에 있어서도 왜 부동의 1위인지 알려주는 바이낸스 거래소이니,

코인고수를 통한 바이낸스 가입이 수익을 위한 좋은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바이낸스에 대한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